‘너는 내 운명’ 최수종, 하희라 먹방에 “식성 강호동과 비슷해”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너는 내 운명’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의 최수정 하희라 부부의 결혼 25주년 라오스 은혼 여행기가 계속된다.

19일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카약 내기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두 사람의 카약 레이스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시작과 동시에 앞서가는 하희라의 모습을 보고 MC 서장훈은 “아무리 봐도 하희라 누님은 장군 스타일”이라며 역시 하희라의 우세를 예상했다.

하지만 최수종의 스피드도 예사롭지 않았다. 하희라와 선두 자리를 놓고 계속 엎치락뒤치락한 것. 최수종은 선두에 있는 하희라를 따라잡기 위해 막판 스퍼트를 올리며 역전을 노리는 모습으로 과연 카약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야시장 데이트에 나섰다. ‘채식파’인 최수종과 ‘육식파’인 하희라의 모습에 출연자들은 “하희라 선배님 진짜 잘 드신다”며 놀랐다. 그러자 최수종은 “식성이 강호동과 비슷해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 여행지로 이동하기 위해 짐을 챙기는 최수종의 행동을 보고, 출연자들이 또 한 번 경악했다. 급기야 MC 서장훈은 “나도 저렇게까지는 안 하는데” 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깔끔왕 MC 서장훈까지 혀를 내두르게 한 최수종의 행동은 무엇일지,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결혼 25주년 라오스 은혼 여행기 그 뒷이야기는 19일 오후 11시10분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