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한복 안무 영상 공개…’반전 매력’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VAV / 사진제공=A team

VAV / 사진제공=A team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설 연휴를 맞아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VAV(세인트반, 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는 지난 15일과 16일 오후 공식 팬카페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미니앨범 메인 타이틀곡 ‘Spotlight(光)’의 한복버전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이틀에 걸쳐 ‘풍악을 울려라’와 클로즈업 버전 두 가지 버전의 영상을 공개한 VAV는 이번 영상을 통해 평소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무 중간중간 멤버들의 활기찬 함성과 애교는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던 VAV의 평소 모습과는 달리 활기찬 에너지와 각별한 팬 사랑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또 VAV는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설날을 맞아 안무 도중 각자의 매력을 살려 세배를 하거나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가 담긴 동작을 첨가하는 등 새해 분위기를 물씬 뽐냈다.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를 발표하고, 더블타이틀곡 ‘Spotlight(光)’와 ‘예쁘다고(Gorgeou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VAV는 설을 맞아 홀로 명절을 보내는 홀몸 노인 및 쪽방촌 주민들을 위해 설맞이 김치 담그기, 떡국 만들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VAV는 오는 3월 22일부터 약 1주일 간 러시아, 독일, 영국, 스페인, 폴란드를 순회하는 유럽 5개국 투어 ‘VAV 2018 Meet & Greet in Europe – Spotlight Tour’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아이돌다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