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깜찍한 새해 인사 “파인애플처럼 달콤한 새해 되세요”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유정/사진=싸이더스HQ

김유정/사진=싸이더스HQ

배우 김유정이 깜찍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길오솔’ 역으로 출연 예정인 김유정의 새해 메시지가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김유정은 보기만 해도 과즙 터지는 미모를 발산하며 “파인애플처럼 달콤한 2018년 새해 되세요”라고 설날 맞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요즘 파인애플에 푹 빠져있다는 김유정은 팬들과 함께 상큼함을 나누고 싶다며 귀여운 파인애플 그림을 그려 넣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유정은 올해 소망을 담아 ‘사랑 가득한 해’라고 메시지를 남기거나 황금 개띠 해를 의미하는 강아지를 그리는 등 아기자기한 드로잉북을 완성시켜 보는 이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김유정은 오는 4월 방송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생존을 위해 청결을 포기한 인물 ‘길오솔’ 역을 맡아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탈바꿈하는 것은 물론 싱그러운 20대의 모습을 그릴 예정으로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sidusHQ 스타들의 새해 인사는 권영민, 기은세, 김다예, 김리하, 김보라, 김수정, 김영재, 김유정, 김지영, 모노그램, 박선호, 박솔로몬, 박준형, 박태준, 박현우, 손준호, 송채윤, 엄기준, 연준석, 오광록, 이고은, 이향숙, 임종인, 장혁, 정다은, 정수교, 조보아, 조아영, 지은성, 최수정, 최필립, 학진, 허지원이 참여했으며 공식 네이버 TV와 포스트를
통해 매력 넘치는 새해 인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