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정, 신비롭고 몽환적…첫 싱글 티저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안현정 싱글 티저 / 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안현정 싱글 티저 / 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가수 안현정의 첫 번째 싱글 티저가 공개됐다.

오늘(14일) 정오 안현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ome More Some More (Feat. Luda of DICKIDS)'(썸 모어 썸 모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영상에서 안현정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노래는 리듬을 타게 만드는 그루브함과 중독성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Some More Some More’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이 떠나간 걸 알고 있지만, 좀 더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떠오르는 감성 작곡가 정바스(J.BASS)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강동하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피처링에 함께한 딕키즈 크루의 수장 루다(Luda)는 2015 전국 프리스타일 랩 배틀(SRS2015) 챔피언 타이틀은 물론, 국내외를 넘나드는 수많은 공연으로 실력을 쌓았다.

안현정의 소속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안현정의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한 해가 될 예정이다. OST계의 음색 보컬을 넘어 계절마다 어울리는 사계절 음원 요정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안현정의 ‘Some More Some Mor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