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100’ 더보이즈, 미니콘서트 개최 미션 돌입… 고급 합숙소 입소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네이버 V 라이브

/사진=네이버 V 라이브

그룹 더보이즈가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 개최 미션에 돌입했다.

13일 오후 네이버 V 라이브 피카부 채널을 통해 공개된 리얼리티 콘텐츠 ‘THE100’ 2화에서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의문의 숙소에 도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이날 방송에서 버스를 타고 어디론가 향했다. 도착한 곳은 산 속에 있는 고급 풀빌라였다.

넓은 거실과 주방, 안락한 침대 방과 따뜻한 온돌방이 마련된 숙소에 멤버들은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주연은 진지한 얼굴로 숙소 구석구석을 뒤졌다. 에릭은 빈 옷장에 들어가 숨었다가 큐를 놀래주려 했으나, 이를 먼저 눈치챈 큐가 오히려 에릭을 놀라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숙소 탐방이 끝난 뒤 열두 명의 멤버들이 거실로 모였다. 이때 TV가 켜졌다. TV 화면에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앞으로 ‘THE 100’을 통해 수행해야 하는 미션이 나타났다.

이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합숙소에 지내는 100일 동안 팬들을 위한 30분짜리 미니 콘서트를 기획하고, 이를 위해 스스로 연습해야 한다. 무엇보다 하나의 공연을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꾸미는 것이 포인트다.

멤버들은 이에 기뻐하다가도 이내 “콘서트를 열기에는 우리 노래가 부족하다”고 걱정해 앞으로의 난관을 예고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