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TV 시즌2’, 첫 게스트는 워너원! ‘먹방’으로 소원 푼다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JTBC2 '아미고TV' 예고/제공=JTBC Plus

JTBC2 ‘아미고TV’ 예고/제공=JTBC Plus

시즌2로 돌아온 ‘아미고TV’의 첫 게스트로 워너원이 나선다. 이들은 ‘먹방’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아미고TV’는 아이돌만 출연하는 아이돌 전용 예능 프로그램으로 1월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됐다. 시즌2는 오는 1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JTBC2를 통해 방송된다.

‘아미고TV2’ 1회에는 워너원이 출연하며, 이어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비투비, 몬스타엑스가 순차적으로 출연한다.

‘아미고TV’는 MC 없이 아이돌만을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인기 아이돌들의 무대 밖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아미고TV’에 출연한 아이돌 그룹은 가장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며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매회 다른 콘셉트의 먹방, 게임, 여가 시간 등을 즐기는 아이돌 그룹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워너원은 1화를 통해 먹방, EXID는 VR체험, 뉴이스트W는 힐링타임, 세븐틴은 족구, 비투비는 신년 운세, 몬스타엑스는 팬들을 위한 초콜릿 만들기에 나선다. 2016년 겨울 공개된 첫 시즌에서는 엑소CBX, 트와이스, I.O.I, 등이 출연해 각종 온라인 플랫폼 통합 1천6백만 조회수 이상을 기록했다.

여기에 고깔을 앞으로 쓰고 단체 군무에 도전하는 ‘아미고깔댄스’와 데시벨 측정기 앞에서 최대한 조용히 과자집을 만드는 ‘데드벨 전당’, 발로 쓰는 ‘발명록’ 및 팬들의 질문에 댓글 달기 형식으로 진행되는 ‘팬 서비스 리퀘스트 타임 코너’ 등 ‘아미고TV’만의 공식 코너들도 준비돼있다.

‘아미고TV’를 기획한 JTBC Plus 관계자는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과는 달리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형식의 아이돌 전용 예능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더욱 향상된 시즌2로 돌아왔다”라고 말했다.

첫 게스트 워너원 편은 오는 14일 오후 7시 JTBC2에서 방송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