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정, 첫 싱글 ‘썸 모어 썸 모어’ 15일 발매…래퍼 루다 지원사격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안현정 / 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안현정 / 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가수 안현정이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현정의 싱글 ‘썸 모어 썸 모어(Some More Some More)’가 공개된다.

‘썸 모어 썸 모어’는 몽환적 분위기의 편곡을 바탕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떠나간 마음을 옆에 더 붙잡아두고 싶어 하는 심정을 담은 곡이다. 세련되고 트렌디한 미디엄 템포 속 안현정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반복되는 후렴구가 돋보일 예정이다.

떠오르는 감성 작곡가 정바스(J.BASS)가 프로듀싱을 맡아 로맨틱한 멜로디와 가사로 애틋함의 깊이를 더했다. 또 현아와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등과 작업한 강동하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도 높였다.

특히 딕키즈 크루(DICKIDS CREW)의 수장이자 2015 전국 프리스타일 랩 배틀(SRS2015) 챔피언인 루다(Luda)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국내외 수많은 공연과 Mnet ‘고등래퍼’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루다는 자신만의 독특한 톤과 랩 스킬로 개성을 녹여냈다.

‘W’ OST ‘그대와 나’, ‘역도요정 김복주’ OST ‘사랑인걸까’, ‘완벽한 아내’ OST ‘비가와’,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그게 나였으면’ 등 수많은 OST를 작업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안현정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미지로 새로운 매력도 함께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안현정의 소속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싱글을 통해 안현정의 감성과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꾸준한 음원 발매와 공연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썸 모어 썸 모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