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첫 단독 팬미팅 개최…팬들의 깜짝 이벤트에 감동 ‘눈물’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수영 팬미팅 현장 /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수영 팬미팅 현장 /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배우 최수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가진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최수영은 지난 10일 서울 성동구 성수아트홀에서 2018 최수영 팬미팅 ‘수영 사진관’을 열고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최수영의 생일을 맞이해 진행된 ‘수영 사진관’은 수영이 기획에서부터 직접 참여한 아이디어들이 모두 담겼다. 그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정성이 가득한 팬서비스 등 2시간 30분 동안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인생 네컷’ 코너를 통해 수영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기억에 남는 사진 네 컷을 골랐고, 팬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지난 10년의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DJ 최수영의 낭만라디오’에서는 팬들의 고민 사연을 읽고 함께 고민을 나누며 진심어린 마음으로 공감해주는 등 만능 고민해결사로 나섰다.

또 팬들과 함께 딱지치기, 물통세우기, 공기놀이 등의 빙고 게임을 진행해 팬들과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게임대결을 펼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취미의 발견’ 영상을 통해서는 쿠키를 만드는 모습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취미생활을 공개해 일상생활을 공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줬다.

데뷔 10년차 가수다운 감미로운 무대도 이어졌다.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를 만들어준 S.E.S의 ‘러브(LOVE)’를 오프닝곡으로 선보였고 팬들이 듣고 싶어 했던 노래인 아이유의 ‘밤편지’, 내 생애 봄날 OST ‘바람꽃’을 선곡했다. 또, 팬들에게 말해주고 싶은 가사를 담은 제시제이(Jessie.J)의 ‘플래시라이트(Flashlight)’를 마지막으로 선곡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수영은 팬미팅 막바지 팬들이 몰래 준비한 깜짝 이벤트 영상을 보고 감동을 받아 눈시울을 붉혔다. 최수영 역시 답례로 오랜 시간동안 사랑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직접 작성한 손 편지와 편지의 내용을 녹음한 음성으로 진솔하면서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이후 행사장을 나서는 팬 모두에게 직접 만든 쿠키와 엽서, 포스터, 랜덤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선물해 ‘팬바보’다운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