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단독 콘서트 ‘DOUBLE YOU’ 포스터 공개… 오늘(13일) 티켓 선예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뉴이스트 W 단독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W 단독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ㅎ

그룹 뉴이스트 W가 단독 콘서트 ‘DOUBLE YOU’의 선예매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오는 3월 16~18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티켓 예매의 세부 사항을 공지했다.

메인 포스터 속 뉴이스트 W는 검정색 정장을 입은 채 벽에 기대어 있다.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공식 팬클럽 ‘러브(L.O.Λ.E)’에 가입한 팬들은 오늘(13일) 오후 8시 티켓을 먼저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지난해 8월 개최한 2017 NU’EST W FANMEETING ‘러브 & 드림(L.O.Λ.E& DREAM)’의 티켓팅에서 동시 접속자 수 25만 명을 기록하며 예매 페이지 서버를 마비 시켰다. 또 3분 만에 1만 석을 매진시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이번 콘서트에 대한 반응도 기대된다.

뉴이스트 W의 이번 단독 콘서트 ‘DOUBLE YOU’는 꿈같은 현실이 시작된 뉴이스트 W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또 다른 색을 보여줄 전망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