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신곡 트레일러 영상 공개…’기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윤도현 / 사진제공=디컴퍼니

윤도현 / 사진제공=디컴퍼니

가수 윤도현이 신곡 ‘널 부르는 노래’ 트레일러 B를 공개한다.

윤도현은 지난 주에 ‘널 부르는 노래’ 트레일러 A를 1차로 공개했다. 트레일러 A에는 영국의 에어 스튜디오(Air Studio)에서 41인조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모습이 짤막하게 담겨있다.

윤도현의 신곡 ‘널 부르는 노래’는 가수 임현정이 작사, 작곡, 편곡한 곡이다. 윤도현과 임현정은 함께 호흡을 맞춰가며 이 곡을 공동 프로듀싱 했다.

‘널 부르는 노래’에는 들국화, 봄여름가을겨울 등 굵직한 뮤지션들과 함께 꾸준히 활동해 온 베이시스트 민재현이 연주와 디렉팅에 참여했다. 기타 연주는 임헌일과 홍준호가 힘을 더했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음악적인 드러머로 손꼽히는 신석철이 드럼 연주를 했고,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나원주가 어쿠스틱 피아노를 연주하여 특유의 맑은 피아노 톤과 섬세함을 음악에 그대로 담아냈다. 키보드와 프로그래밍은 박만희, 한국에서의 레코딩은 바이브 스튜디오의 오현석 엔지니어와 정모연 어시스턴트 엔지니어가 함께 했다.

오랜 시간의 정성과 노력 끝에 만들어진 윤도현의 신곡 ‘널 부르는 노래’는 트레일러 공개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트레일러 B가 오늘(12일) 오후 공개될 예정이다.

윤도현의 ‘널 부르는 노래’ 트레일러 영상과 비하인드 영상은 총 4편으로 제작됐다. 트레일러 B에 이어 오는 19일에 트레일러 C, 21일엔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다.

22일 정오에 ‘널 부르는 노래’와 ‘감기’가 동시에 발매되며, 그와 함께 ‘널 부르는 노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