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2’ 레드벨벳, 여수 힐링 여행기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2' 캡처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2’ 캡처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드벨벳의 유쾌발랄한 힐링 여행기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국내 여행지 남해, 여수, 통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는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 TV 어플리케이션 ‘TruelD’에서 동시 공개되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는 XtvN을 통해 TV에서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12일) 방송된 31회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인 여수에서 집라인, 범퍼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한 후 마지막 체험으로 경비행기 투어에 나서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경비행기 안에서 발 아래 펼쳐진 여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내려다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32~36회에서는 레드벨벳이 저마다의 감성으로 여수의 아름다운 밤바다를 만끽하는 모습부터 배를 타고 가야 하는 정체불명의 숙소를 향해 떨리는 마음을 안고 이동하는 모습, 복불복 잠자리를 걸고 펼치는 좌충우돌 밤낚시 대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레드벨벳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Bad Boy’(배드보이)로 지난 주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