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셀럽이 되고 싶어’ 커버 영상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타겟 '셀럽이 되고 싶어' 커버 영상 캡처 / 사진제공=JSL컴퍼니

타겟 ‘셀럽이 되고 싶어’ 커버 영상 캡처 / 사진제공=JSL컴퍼니

7인조 보이그룹 타겟(TARGET)이 셀럽파이브의 ‘셀럽이 되고 싶어’ 안무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타겟(슬찬, G.I, 제스, 현, 로이, 바운, 우진)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개그우먼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의 ‘셀럽이 되고 싶어’ 안무를 보이그룹 버전으로 커버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타겟은 ‘셀럽이 되고 싶어’ 음악에 맞춰 셀럽파이브의 코믹한 안무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멋진 퍼포먼스를 만들어냈다. 트레이드마크인 절도 있는 몸동작과 각 잡힌 칼군무는 마치 2배속 댄스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일곱 멤버의 화려한 안무는 놀라운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 후반부에는 팀 이름이 적힌 미니 플래카드를 들고 멤버들 각자 자유롭게 코믹 댄스를 추는 유쾌한 모습도 엿볼 수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셀럽파이브 안무 커버 영상으로 국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타겟은 지난 10일, 일본 삿포로에서 열린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삿포로 눈축제 K-POP 페스티벌 2018’에 참석해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페스티벌의 2부 MC를 맡은 멤버 우진은 유창한 일본어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까지 뽐내며 ‘삿포로 눈축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순조롭게 팬덤을 확장하고 있는 타겟은 음악방송 출연 및 각종 공연을 통해 국내 데뷔곡 ‘Awak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4월 말부터 삿포로, 도쿄, 오사카를 순회하는 일본 전국투어 콘서트 ‘WE ARE TARGET’를 개최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