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마법학교 입학…네 번째 미니 앨범 콘셉트 사진 공개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우주소녀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의 콘셉트 포토/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의 콘셉트 포토/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가 마법학교를 콘셉트로 한 네 번째 미니 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8일 공개된 이미지 속 우주소녀 멤버 13명은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마법학교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앞서 공개된 컴백 일정표에는 앨범의 콘셉트인 ‘마법’을 지칭하는 그리스어 마기코스(μαγικος)가 표기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한 새 앨범의 유닛은 포레우스(φορευς , 배달부) , 아귀르떼스(αγυρτης, 수집가), 에뉩니온(ενυπνιον , 꿈) 으로 나누어진다.

마법학교 1학년인 여름, 다영, 연정, 은서는 꿈을 배달하며 세계를 관찰하는 캐릭터로, 호기심이 넘치고 발랄한 포레우스 유닛(φορευς UNIT)이다. 꿈을 수집하는 마법학교 2학년 엑시, 수빈, 성소, 선의는 차분하지만 엉뚱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신비롭고 지적인 소녀들을 표현한 아귀르떼스 유닛(αγυρτης UNIT)이다. 설아, 보나, 다원, 미기, 루다는 꿈을 현실로 완성시켜주는 마법학교 3학년으로, 고혹적인 느낌의 자아내는 에뉩니온 유닛(ενυπνιον UNIT)으로 구성됐다.

우주소녀는 오는 27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