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료, 2月 가요대전 합류.. 싱글 ‘COME’ 13일 발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미료 새 싱글 앨범아트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료 새 싱글 앨범아트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래퍼 미료가 새 싱글 ‘COME’으로 돌아온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8일 앨범 아트를 공개하며 “미료가 오는 13일 솔로 싱글 ‘COME’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싱글 ‘COME’은 미료의 3부작 ‘DREAMS COME TRUE’의 두 번째 이야기다. ‘Can I See You Again’과 ‘What Did He Say’ 등이 수록됐다.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료는 “현실은 꿈과 꼭 같지만은 않아서, 상대적으로 좀 더 어둡고 힘들게 느껴진다”며 “현재의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내가 꿈꾸던 것들을 이루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어하는 간절한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DREAMS’에서 하이그라운드 프로듀서 코드쿤스트와 호흡을 맞춘 미료는 이번 ‘COME’을 통해 브랜뉴뮤직 프로듀서 9999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전과 달리 힘을 뺀 랩 스타일로 변화를 줬다는 설명이다..

미료는 힙합그룹 허니패밀리 객원 래퍼와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래퍼로 활동하며 실력을 탄탄히 쌓았다.

2012년 첫 솔로 앨범 ‘MIRYO aka JOHONEY’을 시작으로 2015년 싱글 ‘QUEEN’을 발표하며 미료만의 특색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무대 위 카리스마를 뽐내는 한편, 예능에서는 친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미료는 최근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미료의 새 싱글 ‘COME’은 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