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CD 삼킨 라이브 실력…’너라고’ MR제거 영상 화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탄탄한 기본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최근 유튜브 및 각종 커뮤니티에는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미니 2집 ‘기적(奇跡)’ 타이틀곡 ‘너라고(It’s U)’의 MR(반주음악)제거 영상이 공개됐다.

골든차일드가 한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졌을 당시의 영상에서 MR만 제거한 이 콘텐츠는 라이브로 ‘너라고(It’s U)’를 소화하는 멤버들의 목소리를 더욱 선명하게 들려준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격렬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별다른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라이브를 펼쳤다. 특히 퍼포먼스 중에는 어려울 법한 고음 파트 역시 매끄럽게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너라고(It’s U)’ MR제거 영상은 데뷔한 지 1년도 채 안 된 골든차일드가 차세대 톱 인기 보이그룹으로 성장할 가능성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경쾌한 리듬 구성에 신디사이저가 어우러진 스웨디시 보이 팝댄스곡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과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곡이다.

골든차일드는 ‘너라고(It’s U)’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