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데뷔 20주년 팬 파티 포스터 공개…’신화 밖은 위험해’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신화 20주년 팬파티 2차 포스터/제공=신화 컴퍼니

신화 20주년 팬파티 2차 포스터/제공=신화 컴퍼니

그룹 신화가 오는 3월 24일과 25일 데뷔 20주년을 맞이해서 개최하는 팬파티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화는 오는 3월 24일과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를 개최한다. 신화는 1월 31일과 2월 1일 팬파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1차 포스터는 ‘졸업’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서정적이고 아련한 느낌을 자아냈다. 1차 포스터 속 신화 멤버들은 교복을 입고 고등학교 교문을 나서는 모습을 담아 20살이 된 신화의 새로운 시작을 암시했다.

6일 오전 공개된 2차 포스터 속 멤버들은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의 방 안에서 이불을 나눠 덮고 있다. 추위를 피하려는 듯 이불 속에 파묻혀 얼굴만 내밀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신화 특유의 유쾌하고 자유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일상적인 옷차림과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20년을 함께한 돈독함이 느껴진다.

또한 포스터 상단에는 신화 데뷔 20주년을 알리는 메인 문구 ‘ALL YOUR 2018’와 2차 포스터 타이틀 ‘신화 밖은 위험해’가 적혀있다. 신화는 팬파티를 비롯해 싱글 발매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을 앞두고 있으며 신화가 출연하는 방송을 논의하고 있다. 여기에 20주년 기념 앨범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하는 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신화의 소속사 신화 컴퍼니는 “신화 20주년을 기념하는 팬파티의 두 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두 번째 포스터를 통해서는 신화만의 위트와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오는 8일 공개되는 영상 역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신화의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와 관련된 영상은 오는 8일 정오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미리 공개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