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日싱글 ‘Song for you’ M/V 공개… ‘달콤 남친 매력’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백퍼센트 일본 싱글 '송포유'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백퍼센트 일본 싱글 ‘송포유’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백퍼센트가 일본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송포유(Song for you)’의 뮤직비디오에서 달콤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4일 백퍼센트의 일본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송포유’의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댄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남친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로맨틱한 눈빛과 미소로 설렘을 자아냈다. 달콤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따뜻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러브송 ‘송포유’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는 평이다. 특히 민우의 윙크, 록현의 눈웃음이 여심을 사로잡았다는 반응이다.

군무도 빼놓을 수 없다. 하얀색 의상을 입은 백퍼센트는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때 흘러나오는 록현과 혁진의 고음이 매력적이다.

백퍼센트는 지난해 1월 일본 데뷔 싱글 ‘하우 투 크라이(How to cry)’로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 시부야 점에서 데일리 종합차트 1위에 진입했고 두 번째 싱글 ‘워리어(Warrior)’로 타워레코드 데일리 차트 3위를 차지했다. 이에 이번 싱글 활동으로 얻을 성과도 기대된다.

백퍼센트의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 ‘송포유’는 오는 14일 밸런타인 데이에 맞춰 발매된다. 멤버 록현은 최근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에 출연해 활약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