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샤샤,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걸그룹 샤샤(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아렴, 고운, 이안, 서연, 소엽, 가람) /

걸그룹 샤샤(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아렴, 고운, 이안, 서연, 소엽, 가람) / 사진제공=메이저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샤샤(SHA SHA)’가 멤버별 개인 프로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메이저엔터테인먼트는 “‘샤샤’는 아렴, 고운, 이안, 서연, 소엽, 가람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으로 다양한 끼와 재능으로 뭉쳤다”고 6일 밝혔다.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재학중인 아렴은 2016년 Mnet의 ‘슈퍼스타K’ 본선 진출과 제20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수상 경력의 소유자다.

고운은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과 재학 중인 학생으로 KBS 어린이 동요대회 출신이다.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에 재학중인 서연은 뛰어난 보컬 실력 외에도 프로 댄서 못지 않은 댄스 실력의 소유자다.

2014년 사상 강변 청소년가요제 은상 출신의 소엽은 부산예대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으로, 시원한 보컬이 특징이다.

가람과 이안은 보컬 뿐만 아니라 연기 활동 경력의 소유자다. 최근에는 TV조선의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에 연기 전공 대학생으로 출연했다.

샤샤는 지난해 12월1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White Story(화이트 스토리)’를 발표했으며 이달 말 신곡 공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과 막바지 곡 작업에 한창이다.

샤샤는 오는 27일 신곡 공개에 맞춰 데뷔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