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보아’, 그의 ‘절친’들은 누구?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보아의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아의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보아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키워드#보아’을 통해 절친한 친구들을 소개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보아는 지난주 방송된 ‘키워드#보아’에서 샤이니 키에게 각자 친구들과의 만남을 제안했다. 이에 따라 5일부터 7일까지 공개되는 ‘키워드#보아’ 21~26부에서는 보아의 절친한 친구이자 국가대표 프로골퍼가 출연한다. 보아는 그와 함께 뛰어난 골프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는 처음으로 골프에 도전해 스크린 골프장에서 즉석 골프 대결을 펼친다.

또 8일과 9일 방송되는 27~30부에서는 ‘선생님’으로 불리는 보아의 친구들이 합류한다. 이들은 키가 안내한 단골 식당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단란한 저녁 식사를 즐긴다.

5일과 오는 6일에는 보아의 신곡 ‘내가 돌아 (NEGA DOLA)’ 뮤직비디오 제작기를 담은 두 번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힙합에 도전한 보아의 댄스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만날 수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분을 모니터하고 스타일링을 확인하는 등 ‘내가 돌아’를 위해 철저한 준비에 나선 보아의 모습 또한 공개된다.

보아가 출연 중인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브이 라이브 및 네이버 TV ‘키워드#보아 – my 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미리 공개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는 XtvN을 통해서 TV본편이 방영된다.

5일부터 9일까지 방송되는 ‘키워드#보아’의 21~30부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XtvN에서 방영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