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솔로 컴백’ 효린 응원 “자기 옷 제대로 입은 듯”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브리지(bridʒ) 제공

/사진=브리지(bridʒ) 제공

지난 4일 오후 효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화제의 대세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등장하는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HYOLYN, 셀럽파이브랑 맞짱 뜨기 싫어 피하고 싶으니까 #내일할래 #효린 #셀럽파이브 #ToDoList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 #김영희”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셀럽파이브에게 효린의 신곡을 들려준 후의 반응을 일부 담은 것이다. 멤버들은 특유의 유쾌하고 재치있는 코멘트로 ‘내일할래’에 대해 코멘터리하고 있다.

특히 신봉선은 노래를 듣자마자 흥분한 표정으로 “효린이가 정말 자기 옷을 제대로 입었죠? 너무 좋아”라며 감탄했고, 송은이 또한 “좋은데?”라고 크게 소리치며 맞장구를 치는 등 모든 멤버가 효린의 신곡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김신영이 “안무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지만 음악방송 출연 계획이 없다고 하자,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우리 때문에 신경 쓰이나” “한 번은 돌아야 되는데” “우리 막방 일정 얘기해줄 테니 그거 피해서 해라”라고 걱정 가득한 실망감을 나타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종반부에는 ‘셀럽파이브와 맞짱 뜨기 싫어~ 나름 걸그룹 선배 효린’이라는 텍스트가 삽입, 마지막까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타이틀곡 ‘내일할래’를 재치 있게 표현함과 동시에 효린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효린의 본격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릴 싱글 3연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