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워너원X윤정수X육중완, 사랑 가득 담은 ‘쌈 싸먹기’ 포착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 '발칙한 동거'

사진=MBC ‘발칙한 동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옹녤환’-육중완-윤정수가 사랑을 가득 담은 공포의 쌈 싸먹기 먹방을 펼친다.

오늘(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옹녤환육수’의 심장이 쫄깃한 쌈 먹방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육중완, 윤정수는 가평으로 여행을 떠났고 한우부터 고추장 라면까지 남다른 먹방 퍼레이드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이번 주에는 보는 이들도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공포의 쌈 먹방을 펼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옹녤환’은 닭갈비를 앞에 두고 무아지경으로 흡입해 육중완-윤정수의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김재환은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띠더니 마늘쌈을 준비해 아무 것도 모르는 육중완에게 손수 먹여줬다고. 김재환의 공격을 받은 육중완은 “사랑을 담아~”라며 질세라 마늘쌈에 매운 고추까지 듬뿍 넣어 ‘육중완 표 쌈’을 제조해 동거인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섯 동거인이 서로를 젓가락으로 가리키고 있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알고 보니 ‘옹녤환육수’가 ‘육중완 표 쌈’을 먹을 사람을 게임으로 정하고 있는 것. 이어서 윤정수와 강다니엘이 웃음을 빵 터뜨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누가 ‘육중완 표 쌈’을 먹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발칙한 동거’는 2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