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박성웅X김서형X정수영, 美친 존재감의 ‘특별출연 군단’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서형(왼쪽부터), 박성웅, 정수영/사진제공=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김서형(왼쪽부터), 박성웅, 정수영/사진제공=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美친 존재감의 특별출연 군단이 총출동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이하 ‘와이키키’) 측은 2일 박성웅, 김서형, 정수영까지 웃음을 보장할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와이키키’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김정현),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이이경),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손승원)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다. 되는 일 하나 없는 세 남자가 운영하는 와이키키에 정체불명의 아기와 싱글맘이 불시착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참신하고 ‘핫’한 대세 청춘 군단 라인업을 완성한 ‘와이키키’는 특별출연 면면도 화려하다. 대체불가 배우 박성웅, 걸크러쉬 매력의 김서형, 맛깔 나는 연기의 정수영까지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력과 압도적 존재감을 지닌 배우들이 출연해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박성웅, 김서형은 극 중에서도 배우로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앞서 공개된 1회 예고편에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한 박성웅은 카리스마 넘치는 영화계 대부로 등장해 반전 있는 능청 연기로 웃음을 저격한다. 김서형은 극 중 리얼한 연기로 간혹 상대 배우를 곤경에 빠뜨리기도 하는 메소드 연기의 귀재로 핵웃음 펀치를 날릴 예정. 정수영은 육아 초보 와이키키 청춘을 더 큰 패닉에 빠뜨리는 화려한 입담의 육아용품 점원으로 등장해 꿀잼 지수를 높인다.

청춘의 녹록하지 않은 현실을 대변하면서도 유쾌한 긍정 에너지로 카운터펀치를 날릴 청춘 군단은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환상적인 호흡으로 완성할 참신한 에너지가 ‘와이키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 된 청춘의 모습을 그리며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박성웅, 김서형, 정수영까지 화려한 특별출연 라인업은 청춘군단과 예측 불가 사건으로 얽히고설키며 웃음과 공감의 증폭기 역할을 한다. 이름만 들어도 흥미를 자극하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공개된 특별출연 외에도 화끈한 존재감을 발휘할 배우들이 깜짝 출연을 기다리고 있다. 각기 개성 강한 캐릭터로 등장에 극에 양념을 더한다. ‘와이키키’를 흥미롭게 즐기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와이키키’는 오는 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