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D-5’ 효린, 인터뷰 티저 영상 공개 “쉽진 않지만 잘해내고파”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가수 효린 인터뷰 티저 영상 / 사진제공=브리지(bridʒ)

가수 효린 인터뷰 티저 영상 / 사진제공=브리지(bridʒ)

오는 6일 싱글 3연작 ‘SET UP TIME’ 1st 프로젝트 타이틀곡 ‘내일할래’로 컴백하는 효린의 인터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1일 효린의 공식 SNS에는 게재된 영상은 “힘들 걸 알았고 힘들었고 쉽지 않지만 잘 견뎌내 보고 싶어요”라는 글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씨스타 활동을 끝내고 홀로서기에 나선 계기를 묻는 인터뷰어의 질문에 잠시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효린의 모습이 비춰진다.

실제 이 장면은 본격적인 솔로 컴백을 앞둔 효린이 한 인터뷰 자리에서 해당 질문을 받고 고민을 하던 중 어렵게 꺼낸 얘기의 일부분이다. 그동안 대중에게 좀처럼 꺼내지 않았던 효린의 진솔한 속마음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신곡 ‘내일할래’의 도입부를 무반주로 감미롭게 소화하는 효린의 목소리도 흘러나와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를 통해 싱글 1탄 ‘내일할래’가 편안한 느낌의 감성 팝발라드임을 암시해 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효린의 싱글 3연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효린의 전체 인터뷰 영상 또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