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단독콘서트 공식 포스터 공개… ‘바람직한 무대’가 온다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JBJ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JBJ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오는 2월 3, 4일 데뷔 후 첫 콘서트를 앞둔 그룹 JBJ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JBJ는 오는 2월 3, 4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신곡 ‘꽃이야’로 주간 음반차트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인기 순항 중인 이들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데뷔 단 5개월만에 단독콘서트를 열게 됐다.

이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게재된 콘서트 포스터에서는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듯 우수에 찬 ‘겨울남자’로 변신한 JBJ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감각적인 흑백사진과 광활한 벌판을 배경에 담긴 멤버들은 카리스마와 묘한 신비함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JBJ는 이틀간의 공연을 통해 멤버 각자의 눈부신 성장을 입증하는 개인무대는 물론 ‘판타지’ ‘꽃이야’를 비롯해 2개 음반 수록곡의 퍼포먼스 무대를 꾸민다.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JBJ 측은 “평소 멤버들이 활동 목표로 여러 차례 ‘단독 콘서트’를 언급해 왔던 바 바쁜 컴백 스케줄에서도 밤잠을 쪼개가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진심이 깃든 최고의 무대들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