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슈퍼주니어 ‘먹방킹’을 찾아라…1채널 6먹방 오픈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XtvN '슈퍼TV'

사진제공=XtvN ‘슈퍼TV’

XtvN ‘슈퍼TV’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6인 6색 먹방이 공개된다.

오는 2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되는 ‘슈퍼TV’는 푸트코트를 보드 게임 판으로 만든 초대형 스케일의 ‘식당 탈출 실사판’이 펼쳐진다. 슈퍼주니어는 끝을 알 수 없는 ‘네버엔딩 먹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슈퍼TV’ 제작진이 1일 공개한 사진 속에는 각양각색의 표정으로 먹방에 열중하는 슈퍼주니어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특은 입 안 가득 물을 머금고는 이를 천천히 음미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물 한 방울도 맛있게 먹겠다는 의지를 온 얼굴로 표출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희철은 햄스터처럼 볼이 빵빵해질 정도로 피자를 밀어 넣고 있다. 눈을 질끈 감고 먹방에서 헤어나오기 힘든 듯 완전히 심취되어 있는 모습이다.

예성은 젓가락으로 음식을 집은 채 빤히 바라보고만 있다. 계속되는 먹방에 한 템포 쉬어가는 중이었던 것. 은혁은 보란 듯이 카메라와 눈을 맞추며 음식을 입으로 가져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신동은 “나 아직 배고프다”고 호소하면서 쉴 새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고기를 크래커 먹듯이 한 입에 넣는가 하면 손에서 젓가락이 떨어질 줄을 몰라 같은 멤버들조차 놀라게 했다는 후문. 동해는 비주얼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과연 슈퍼주니어 멤버들 중 진짜 ‘먹방킹’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쏠린다.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다. 오는 2일 오후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