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3월 단독 콘서트 ‘더블 유’ 개최…예매 전쟁 예고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뉴이스트W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W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가 오는 3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이스트 W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뉴이스트 W의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단독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와 티켓 예매 관련 공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는 직선을 이용해 알파벳 ‘W’를 표현했고 직선을 기준으로 양면이 빛과 그림자가 같이 공존해 ‘더블(DOUBLE)’이라는 문구에 더욱 힘을 실으며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오는 3월 개최하는 뉴이스트 W의 콘서트 ‘더블 유(DOUBLE YOU)’는 꿈같은 현실이 시작된 뉴이스트 W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또 다른 색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라이브 밴드, 솔로 무대 등 색다른 공연을 꾸밀 계획으로 두 배(double)로 성장한 그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티켓 예매 안내 공지문에 따르면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하며,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지난 8월 ‘2017 뉴이스트 W 팬미팅 ‘러브 & 드림(L.O.Λ.E & DREAM)’ 티켓 예매 시작 3분 만에 1만 석 좌석을 매진시키는 등 엄청난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이에 이번 서울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 또한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단독 콘서트는 2018년 뉴이스트 W의 멤버들이 이루고 싶은 소원으로 꾸준히 언급한 바 있다. 팬들과 함께 무대를 즐기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 더욱 뜻깊을 것으로 예상된다.

뉴이스트 W의 서울 단독 콘서트는 오는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