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1번째 멤버 고원, 솔로 싱글 오늘(30일) 정오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달의 소녀 고원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고원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열한 번째 멤버 고원(Go Won)의 솔로 싱글이 공개된다.

고원은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 ‘고 원(Go Won)’의 음원과 타이틀곡 ‘원 앤 온리'(One&On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원 앤 온리’는 나의 존재가 아무리 하찮아 보이고 수많은 사람들 중 티끌처럼 보일지 몰라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기 자신이 소중하다는 것을 이야기한 곡이다.

특히 대런 스미스(Darren Smith)와 태미(Tammy)가 작업한 ‘원 앤 온리’의 온라인 음원은 3D 믹스를 통해 헤드폰으로 들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차원이 다른 입체감을 살렸다. 또 CD 음원은 오리지널 믹스 버전으로 수록되어 음반을 소장하는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수록곡인 ‘시소'(See Saw)는 열 번째 멤버 츄(Chuu)와 고원이 함께한 커플링 곡으로 츄의 시원스러운 보이스와 고원의 베이비 보이스가 어우러져 이달의 소녀의 특별함을 살렸으며 마치 시소를 타는 듯한 재미를 준다.

이달의 소녀는 현재까지 11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의 소녀를 공개했으며 최근 전 세계 아이튠즈 K팝 차트와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등 해외 유명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괄목할 만한 성적을 드러낸 것은 물론 국내외 팬덤을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