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루키’ 원포유, 신곡 ‘예뻐지지마’ 2차 티저 M/V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원포유 / 사진제공=백곰 엔터테인먼트

원포유 / 사진제공=백곰 엔터테인먼트

그룹 원포유(14U)의 ‘예뻐지지마’ 뮤직비디오 2차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포유으ㅏ 소속사 백곰 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원포유(이솔·루하·고현·비에스·로우디·은재·우주·도율·도혁·현웅·세진·영웅·리오·경태)의 새 싱글 ‘예뻐지지마’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원포유 멤버들은 여자 주인공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남이 되기 위해 다양한 대결을 펼치고 있다.

천하장사 대결부터 수트핏 대결, 댄스 배틀, 요리대결, 데이트 코스 구상하기, 스타일링, 뇌가 섹시한 남자 찾기까지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미션들이 눈길을 끈다. 미션마다 멤버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원포유는 일본에서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평균 연령 10대의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고 있다.

또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된 새 앨범 제작 프로젝트에서 보이그룹중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목표 금액 960%를 초과하며 이번 컴백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명했다.

오는 2월 1일 새 싱글 ‘예뻐지지마’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원포유는 순차적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싱글 ‘VVV’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14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