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기광, 레인즈 감사편지에 화답…”잘 되길 바라”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레인즈

/사진=레인즈

그룹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후배 레인즈를 위해 응원을 보냈다.

이기광은 지난 23일 밤 자신의 SNS에 “정말 멋진 레인즈 후배님들의 앨범에 선공개곡 ‘Music up’으로 참여 하게 됐다. 열심히 하는 레인즈 후배님들 정말 잘 되길 바라겠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면서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기광의 게시물은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을 발매하고 컴백한 레인즈를 응원하기 위한 깜짝 선물이었다.

레인즈는 이날 오전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서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이 곡을 선물해주셔서 영광이다. 하이라이트 선배님들은 우리의 롤모델이기도 하다”면서 “기회가 된다면 꼭 찾아뵙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다. 예쁘게 부르겠다”고 영상 편지를 보낸 바 있다.

이러한 이기광과 레인즈의 훈훈한 모습에 양 팀 팬들의 응원 역시 줄을 잇고 있다.

한편 레인즈는 지난 16일 정오 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Music up’으로 팬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넸다. 특히 이 곡의 경우 이기광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음원 발매 전 트랙리스트 공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레인즈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으로 컴백했다. 이날 앨범 발매에 이어 팬들과 함께한 미니라이브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타이틀곡 ‘Turn it up’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