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서울’, 블라인드 티켓 매진…티켓 파워 입증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매진 / 사진제공=그린플러그드 서울 사무국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매진 / 사진제공=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 블라인드 티켓이 매진됐다.

오는 5월 19~20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지난 23일 YES24,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블라인드 티켓 예매를 진행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블라인드 티켓은 매진됐고,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지난 8년 연속 세부적인 라인업 공개 전 구매할 수 있는 블라인드 티켓을 판매했고, 매진을 기록했다. 올해 역시 연이은 매진 행보를 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페스티벌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환경캠페인으로 시작된 뮤직페스티벌로 매년 다채로운 라인업과 공연 외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 구성, 야외 대형 음악 페스티벌이 완성할 수 있는 가장 청결하고 쾌적한 현장 관리를 통해 음악팬들에게 ‘믿고 가는 그린플러그드’라는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바,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는 “9회 연속 블라인드 티켓 매진이라는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관객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신뢰에 부응하는 페스티벌이 되도록 진정성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오는 2월 6일 1차 라인업 발표와 함께 선착순 양일권 할인티켓, 일일권 블라인드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 트위터, 네이버 BAND와 홈페이지(www.GPSfestival.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