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백 이하영, ‘믹스나인’ 파이널 생방송 진출 “최고의 무대로 마무리”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하영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이하영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소속 이하영이 JTBC ‘믹스나인’ 파이널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걸그룹 플레이백 멤버 이하영은 지난 21일 3차 순위 발표식에서 여성 출연자 중 8위에 오르며 최종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파이널 생방송 경연에 진출한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플레이백의 멤버인 이하영은 그동안 ‘믹스나인’ 방송을 통해 매 미션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 동시에 탄탄한 랩과 춤 실력을 입증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순위를 높였다.

또 프로그램이 진행될수록 다크호스로 떠오른 이하영은 현장 관객 투표와 ‘믹스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는 온라인 투표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했다. 2차 순위발표식에서는 7위에 오르며 데뷔조에 입성했다.

이하영은 플레이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빛나는 소녀 이하영입니다. 믹스나인과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는데요. 다시 한 번 여러분께 너무 감사 드린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 이번에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까요. 생방송 꼭 본방사수 해 주시고 마지막까지 소중한 투표 잘 부탁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하며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사랑 덕분에 이하영이 ‘믹스나인’ 파이널 경연 무대에 서게 됐다. 팬들의 지지로 파이널까지 오게 된 만큼 실망시켜 드리지 않는 멋진 무대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하영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믹스나인’ 파이널 경연에서 퓨처 베이스와 트로피컬 장르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놀러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