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교, 팬들과의 쇼콘 성황…19일 싱글 앨범 ‘YOU & I’ 발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미교 / 사진제공=제이지스타

미교 / 사진제공=제이지스타

가수 미교가 미니 쇼케이스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8일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미교의 미니 쇼케이스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는 데뷔 전부터 꾸준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이날 미교는 SNS에서 화제의 시작을 알렸던 윤종신의 ‘좋니’ 여자 답가 버전으로 시작했다. 이어 ‘하트시그널’과 ‘그날처럼’을 연이어 부르며 분위기를 무르익게 했다.

미교는 “너무 긴장이 된다. 노래가 슬퍼서가 아니라 이 무대 자체가 자꾸 울컥거린다”며 중간중간 눈물을 비추기도 했지만, 훌륭한 라이브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팬들과 함께하는 코너도 진행됐다. ‘미교에게 물어봐’라는 타이틀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미교는 가장 인상 깊었던 질문을 꼽으며 자신의 애장품을 증정,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도 보였다.

19일 싱글앨범 ‘YOU & I'(유 & 아이)를 발매하는 미교는 신곡 선공개 무대도 선보였다. 미교는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계속 노래하고 싶어요’를 비롯해 타이틀곡 ‘잊어도 그것이’로 폭발적인 고음과 더불어 진한 감동까지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미교는 “이런 좋은 기운을 얻고, 응원을 얻으면서 소중한 무대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지방을 시작으로 서울까지 전국 콘서트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식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딛은 미교의 싱글 앨범 ‘YOU & I’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