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이다희, 정글 맞춤형 배우…매력 포인트 3 공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화이브라더스

/사진=화이브라더스

배우 이다희가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후발주자로 출연한다.

12일 방송될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에서는 이다희가 출연해 여배우가 아닌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이다희의 매력 관전 포인트를 꼽아봤다.

◆ 生 고생 버라이어티 有경험자

이다희는 KBS2 ‘연예가중계’와 MBC ‘진짜사나이’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화제를 몰고 왔다. 여군으로 변신했던 ‘진짜사나이’에서는 어려운 훈련들도 척척해내며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이다희의 매력은 ‘정글의 법칙’ 측의 러브콜로 이어졌다. 야생 리얼 예능과 이다희가 만나 만들어낼 시너지에 기대를 모은다.

◆ 정글에 딱! 병만 족장도 놀라게 한 철저한 준비성

이다희는 ‘정글의 법칙’ 출연 결정과 함께 수영 연습과 체력 단련으로 만반의 준비를 했다. 수영 초보자였던 이다희는 꾸준한 연습 끝에 바다를 육지인 것 마냥 헤엄치게 된 것. 뿐만 아니라 김병만을 놀라게 만든 생존 키트까지 준비해 ‘정글 맞춤형 배우’라는 별명이 붙었다.

이외에도 척박한 환경 속에서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병만족’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 자처해 멤버들과의 남다른 ‘케미’를 보여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 오랜만에 브라운관 복귀

이다희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를 통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안방극장 속 화려함이 아닌, 민낯 그대로의 이다희가 정글 생존을 위해 열심히 땀을 흘리고 씩씩하게 적응해 간다.

이다희가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는 오늘(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