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X서준, 단 둘이 캠퍼스 나들이…학식 먹기 도전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서언·서준이 캠퍼스를 찾아간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09회는 ‘네가 있어 다행이야’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서언, 서준 쌍둥이는 낭만이 가득한 캠퍼스를 방문해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쌍둥이의 캠퍼스탐험기가 시청자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2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서언과 서준은 청춘의 낭만이 가득한 캠퍼스를 찾은 모습이다. 벤치에 마주 앉아 까르르 웃음 가득한 장난을 치는 쌍둥이의 모습이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학생식당에 방문한 쌍둥이도 확인할 수 있다. 서언, 서준이가 먹음직스럽게 캠퍼스 학생식당 음식을 흡입 중이다.

최근 캠퍼스를 방문한 서언, 서준이는 둘만의 자유를 느끼던 중 배가 고파 일명 ‘학식’으로 불리는 대학교 학생식당까지 찾아갔다. 쌍둥이는 직접 식권을 뽑고, 식사가 끝난 후에는 그릇 정리까지 완벽하게 하는 등 기특한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캠퍼스에서 만난 대학생 누나들과 ‘공부’, ‘인생’에 대한 짧은 대화를 나누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낭만이 넘치는 캠퍼스를 방문한 쌍둥이의 이야기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슈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