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 릴보이X테이크원, ‘나쁜 녀석들 : 악의도시’ OST로 뭉쳤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긱스 릴보이X테이크원 OCN '나쁜 녀석들2'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긱스 릴보이X테이크원 OCN ‘나쁜 녀석들2’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OCN ‘나쁜 녀석들 : 악의도시’의 네 번째 OST주자로 ‘힙합 듀오’ 긱스의 릴보이와 ‘래퍼들의 래퍼’ 테이크원이 낙점됐다.

‘나쁜 녀석들 : 악의도시’(연출 한동화, 극본 한정훈)은 릴보이와 테이크원이 부른 OST Part 4 ‘Wonderful Life’를 오는 14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Wonderful Life’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에 더해진 테이크원과 릴보이의 특유의 거친 래핑이 인상적인 곡이다.

긱스의 멤버이자 언더와 오버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릴보이와 Mnet ‘쇼미더머니1’에서 TOP3 안에 들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테이크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시청자들은 물론 이들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나쁜 녀석들 : 악의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며, 릴보이와 테이크원이 부른 OST Part 4 ‘Wonderful Life’는 오는 14일 오후 6시에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