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루키’ 우디고차일드, 새해에도 ‘열일’…새 싱글 ‘뮤즈’ 12일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우디고차일드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우디고차일드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래퍼 우디고차일드의 새로운 싱글 ‘뮤즈(MUSE)’가 베일을 벗는다.

우디고차일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USE(Feat.박재범,Sik-K)’의 음원을 공개한다.

‘MUSE(Feat.박재범,Sik-K)’는 우디고차일드가 지난해 말 데뷔 싱글 ‘레츠기릿(Let’s Get It)(Feat.박재범,Dok2)’에 이어 1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선보이는 신곡으로 소속 크루 YTC4LYF의 프로듀서 슬로(SLO)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우디고차일드 특유의 귀에 쏙쏙 박히는 개성 넘치는 목소리에 박재범의 감미로운 보컬, 래퍼 식케이(Sik-K)의 담백한 랩이 더해져 신선함을 자아낸다.

몽환적인 비트의 ‘MUSE’는 제목 그대로 누군가의 뮤즈를 향한 곡으로, 음악적 영감이 되는 연인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너는 나의 muse/ 너는 나의 music / 너는 나의 노래들의 분신”이라는 센스 있는 펀치라인과 “All I know is you baby/ 바쁘고 정신없어도 네 생각이 계속 나는 걸/All I know us baby/ 세상을 다 가졌어도 다 몰라 우리 사랑밖에”라는 로맨틱 무드의 가사가 직접적으로 묘사돼 더욱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우디고차일드는 이번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식케이, pH-1과 함께 오는 2월 10일 홍대 무브홀에서 하이어뮤직 콘서트 ‘H1GHR’를 열고 본격 ‘열일 모드’에 들어간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에 힘입어 2월 11일 추가 공연도 확정됐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