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새 EP 앨범 타이틀곡은 ‘SAY YES’…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정준일 'SAY YES'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엠와이뮤직

정준일 ‘SAY YES’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엠와이뮤직

믿고 듣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의 새 앨범 콘셉트 뮤즈는 ‘에디 세즈윅(Edie Sedgwick)’이다.

지난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소속사 엠와이뮤직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16일 공개되는 정준일의 새 EP 앨범 타이틀곡 ‘SAY YE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60년대 패션 아이콘이자 앤디워홀의 뮤즈로도 유명한 비운의 스타 에디 세즈윅을 떠오르게 하는 여성의 모습이 담겼다. 그를 조용히 따라 가듯 피아노 선율이 잔잔하게 울려 퍼지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Fig Collective 프로덕션 소속 홍승범 감독이 연출을 맡고 김대현 감독이 촬영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뉴욕을 배경으로 한다. 이번 앨범 콘셉트의 뮤즈로 삼은 에디 세즈윅의 화려하지만 외로웠던 삶을 모티브로 삼아 패션 필름의 형태로 제작됐다.

이날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새 EP 앨범명 ‘ELEPHANT’와 타이틀곡의 제목이 ‘SAY YES’임을 알리며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킨 정준일은 2년 만에 돌아온 두 번째 EP 앨범으로 어떤 감성의 조화를 이뤄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준일의 새 EP 앨범 ‘ELEPHANT’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