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 소속사, “이정진과 열애 맞지만 결혼은 사실 아니다”(전문)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유애린,키옥,패션위크

가수 이유애린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가수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의 소속사가 배우 이정진과 열애 중이라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이유애린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는 “이유애린과 이정진이 지인 모임에서 만나 좋은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이어왔다. 그러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고 11일 말했다.

이어 이유애린 측은 “현재 좋은 관계로 만나고 있는것은 사실이나 결혼에 관련된 보도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은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났고 차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껴 7개월 째 연인으로 지내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MBC ‘9회말 2아웃’, tvN ‘더K2’,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피에타’, ‘트릭’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드러낸 이정진은 현재 MBC every1 ‘시골경찰 2’에 출연 중이고, 이유애린은 2010년 걸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했다.

◆ 다음은 이유애린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유애린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 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유애린,이정진 배우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지인 모임에서 만나게 되어 좋은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좋은 관계로 만나고 있는것은 사실이나 결혼에 관련된 보도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아직 정해진 바 없음을 공식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