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마이 라이프’ 강지섭X조승희, 커플 될 수 있을까?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강지섭(왼쪽) 조승희 / 사진제공=SBS

강지섭(왼쪽) 조승희 / 사진제공=SBS

SBS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강지섭과 조승희는 새 커플이 될 수 있을까? 

‘브라보 마이 라이프’ (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에 아이돌 출신 배우 미소 역으로 합류한 조승희가 기존 멜로 라인에 새로운 자극제가 될 전망이다. 극중 미소는 첫 출연 당시 주요 배우들과 사전 미팅에서 깜찍한 춤과 당돌한 끼를 선보여 시청자에게 강한 첫 인상을 심어줬다. 

앞서 설도현(강지섭)은 하도나(정유미)가 연애 포기 선언을 한 후에도 애정 공세를 펼쳤지만 그녀가 자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아 답답해했다. 더불어 하도나 감독의 새 드라마에 신동우(연정훈) 감독이 B팀으로 합류한 걸 보고 혹시 둘이 서로 좋아하는 건 아닐까 의심을 하고 있다. 반면 하도나는 범우(현우)와 공식 커플이 되었지만 비밀 연애를 하고 있어 설도현에게 말을 못하고 속앓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미소는 이 모든 상황을 촬영 현장에서 한 번에 알아챈 후 자신이 찜한 설도현에게 “선배님, 오늘부터 1일이에요!”라고 적극적 애정 표현에 나서면서 그녀의 솔직한 성격이 분위기 전환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제작진은 “미소는 솔직하고 당돌하다 못해 때론 도발적인 캐릭터여서 향후 설도현과 좌충우돌 새 러브 라인이 형성될 것 같다”며 “하도나와 범우의 비밀 연애 사실을 전혀 모르고 계속 헛다리를 짚는 설도현을 눈치 백단인 미소가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설도현과 미소의 새로운 멜로 구도가 기대를 모으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오는 13일 오후 8시 55분 4회 연속 SBS에서 방영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