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첫 단독 리얼리티 출격 ‘90년생 최수영’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90년생 최수영 / 사진제공=딩고

90년생 최수영 / 사진제공=딩고

가수 수영이 ‘오프더레코드, 수지’, ‘핵 지코(HACK ZICO)’ 등을 통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딩고(Dingo)와 손 잡고 첫 단독 리얼리티를 진행한다.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수영의 평범한 일상을 낱낱이 보여주는 첫 단독 리얼리티 ‘90년생 최수영’이 오는 12일 정오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 및 딩고스튜디오 유투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고 11일 밝혔다.

‘90년생 최수영’은 ‘소녀시대 수영’이 아닌 평범한 90년생 최수영의 꾸밈 없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수영이 데뷔 11년 만에 최초로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이자 홀로서기를 한 뒤 첫 출연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수영은 ‘90년생 최수영’을 통해 가족, 친구, 남자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 소소하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보편적인 20대 여성의 솔직하고 사실적인 일상을 낱낱이 보여줄 예정으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자연스러운 매력들이 새롭게 비춰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영은 올해 29살이 된 만큼, 30대를 앞두고 있는 여성으로서의 고민과 생각을 들려주고, 수영의 동갑 친구들뿐만 아니라 90년생 일반인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등 마치 옆집 친구인 듯 시청자들과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수영은 “제가 이제 29살이 되는데, ‘90년생 최수영’을 통해 같은 시대를 살아온 저와 동갑인 또래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기도 하고, 저 역시 ‘어떻게 살고 있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90년생 최수영’은 오는 12일 정오 1화 공개를 시작으로, 2화는 13일 정오, 3화는 20일 정오에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 및 딩고스튜디오 유투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90년생 최수영’를 제작하는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9억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로, 톱스타 수지의 일상을 담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지코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과 솔직한 진심을 엿볼 수 있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HACK ZICO)’로 화제를 모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