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선미X강다니엘, ‘가시나’ 듀엣 댄스 포착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3'

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3’

가수 선미와 워너원 강다니엘의 ‘가시나’ 댄스 컬래버가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 (이하 ‘해투3’)의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장르별 최강자 1탄’에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선미와 강다니엘 그리고 김재환이 ‘가시나’의 저격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선미는 원조답게 여유로운 표정으로 안무를 소화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완벽한 춤사위가 무색할 정도로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수줍음 가득한 눈웃음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김재환은 독특한(?) ‘가시나’로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칼 군무와는 사뭇 거리가 있는 엉성한 ‘저격춤’을 선보이고 있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표정에는 자신감이 충만해 되려 폭소를 유발한다.

이날 녹화에서 강다니엘은 가요계 선배 선미와의 만남에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초등학생 시절 텔미 춤으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힌 것. 이에 즉석에서 두 사람은 ‘텔미’부터 시작해 ‘가시나’에 이르기까지 선미의 댄스들을 함께 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그도 잠시 선미와 강다니엘의 댄스를 눈여겨보던 김재환은 독무대를 청해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위풍당당한 표정으로 완벽에 가까운 커버 댄스를 선보였지만 어딘지 모르게 허술한 춤선에 주변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선미와 강다니엘, 김재환의 ‘가시나’ 댄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