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비틀비틀’ 2차 티저 공개…“그게 내가 유일한거야”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치타 '비틀비틀' 2차 티저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치타 ‘비틀비틀’ 2차 티저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래퍼 치타(Cheetah) 번째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 공식 SNS 통해 치타의 싱글 앨범비틀비틀’ 2 티저 사진을 선보였다.

2차 티저는 앞서 공개된 1 티저와 마찬가지로 흑백톤으로 이루어져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속 치타는 화려한 모피 의상을 입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을 발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 티저에서가장 완벽한 보통의 존재라는 문구가 삽입됐던 중앙에는그게 내가 유일한거야라는 뜻의 ‘That’s me I’m the only one’이라는 영어 문구가 들어가 있다. 1,2 티저 사진에 적힌 개의 문구가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에게 친밀감 있는 이미지를 쌓아온 치타는 지난해 1 발표한 ‘BLURRED LINES’ 이후 1 만에 발표하는 신곡비틀비틀 통해 본업인 뮤지션으로서의 진가를 다시 제대로 발휘할 계획이다.

치타의 싱글비틀비틀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 오후 6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같은날 오후 11 59분부터는 서울 강남구 청담메이드 클럽에서 치타의 국내 단독 공연이자 브랜드 파티 CHI PARTY(CHoose Identity PARTY)’ 개최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