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피뱅→긴 흑발→?” 청하, 롤러코스터 같은 변신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청하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오는 17일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청하의 팔색조 매력을 담은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티저는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이뤄졌지만 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음악과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영상 속 청하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지금껏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처피뱅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 어느 때보다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청하의 모습은 마치 자신의 평상시 모습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던 청하는 곧바로 전혀 다른 분위기의 숙녀로 변신했다. 다른 분위기의 두 가지 콘셉트를 소화한 청하는 티저 종반부에서 또 다른 콘셉트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나선 청하는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호흡을 맞춘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로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청하의 새 미니앨범 ‘오프셋(Offs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