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강균성, 박나래와 환상의 케미…’폭소 유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가수 강균성이 개그우먼 박나래와 특급 우정을 과시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강균성은 지난 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MC 박나래의 절친으로 등장했다. 그는 “박나래와 개그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하면서 친해졌다. 우리는 반찬통까지 공유하는 사이”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하지만 박나래와 녹화 직전 SNS 친구를 맺은 사실이 제보되자 “들켰잖아 이걸 가져오면 어떡하냐”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넌 최고야! 언제나 최고! 너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웃음을 회복하고 있어”라며 박나래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이어 강균성은 “비디오스타만을 위해 개인기를 최초 공개 한다”며 자이언티의 ‘눈’ 성대모사를 시작으로 젝스키스의 ‘커플‘을 김장훈의 목소리로 완벽하게 재현했다. 또 평소 운동을 즐겨한다며 하체 근육을 만들 수 있는 ‘점프 스쿼트’ 운동을 직접 선보이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박나래와 절친이 정말 맞냐는 의혹에 만들어진 ‘친해지길 바라’ 코너에서는 “절친 특집에 오빠를 불러줘서 너무 고마워. 실제로도 정말 친해지자”라며 주변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처럼 강균성은 시종일관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또 한번 예능에서의 존재감을 뽐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