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텐]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엔터뉴스 (1월 둘째 주)

[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1월 첫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3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모모랜드, 중독성 무장한 ‘뿜뿜’ 온다

모모랜드 / 사진제공=더블킥컴퍼니

모모랜드 / 사진제공=더블킥컴퍼니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새 앨범 ‘GREAT!’으로 컴백했다.

3일 오후 6시 모모랜드의 새 미니앨범 ‘GREAT!’가 발표됐다. 모모랜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이전까지 보여주지 않은 도도함을 더해 새로운 색깔을 만들어냈다는 설명이다.

타이틀곡 ‘뿜뿜’은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가 작업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궁금해’, 디스코와 딥 하우스 풍의 ‘Same Same’, 모모랜드를 응원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담은 ‘FLY’ 등 4개 신곡과 ‘뿜뿜(inst)’, 모모랜드의 인지도를 높여준 ‘어마어마해(inst)’가 실린다. 특히 ‘어마어마해(inst)’는 팬들의 요청으로 추가됐다는 설명이다.

TRCNG, 신곡 ‘WOLF BABY’로 1월 2일 컴백…소년의 변신
그룹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가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TRCNG 1st SHOW-CON 'WHO AM I'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그룹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가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TRCNG 1st SHOW-CON ‘WHO AM I’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2일 신곡 ‘울프 베이비(WOLF BABY)’로 컴백했다.

TRCNG는 지난 달 22일부터 24일까지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WHO AM I’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TRCNG의 신곡 ‘울프 베이비’는 아직 어린 소년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표현한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 곡이다.

TRCNG는 2일 ‘TRCNG 1st SHOW-CON < WHO AM I >’을 통해 신곡의 무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업데이트 된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