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팬콘 개최…오늘(10일) 티켓 판매 시작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레인즈 팬콘 티켓 판매 시작 / 사진제공=레인즈

레인즈 팬콘 티켓 판매 시작 / 사진제공=레인즈

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오는 23일 컴백을 확정한 가운데, 팬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 오후 8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레인즈의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이하 FROM. RAINZ)의 티켓 판매가 오늘(10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시작된다.

레인즈의 ‘FROM. RAINZ’에서는 새 앨범 이야기와 신곡 무대는 물론 서브곡과 7명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페셜 개인무대 등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레인즈는 신곡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밤낮 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멤버들이 직접 공연 콘셉트와 개인무대 선정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레인즈의 컴백과 팬콘에 팬들의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RAINZ FIRST MINI LIVE 2017 – RAINZ SHOWER’를 통해 데뷔를 알린 레인즈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와 이벤트를 선보여 한국 및 일본 공연에 참석한 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레인즈는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며 이날 오후 8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을 개최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