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에이틴’ 스크린X 특별 시사, 4분 만에 매진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젝스키스 / 사진제공=CGV

젝스키스 / 사진제공=CGV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젝스키스의 음악 다큐멘터리 영화 ‘젝스키스 에이틴’ 스크린X  특별 시사회가 4분 만에 매진됐다.

‘젝스키스 에이틴’은 오는 18일 개봉하는 젝스키스의 음악 다큐멘터리 영화다. 지난해 진행한 20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냈다. 젝스키스는 이를 홍보하기 위해 오는 11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특별 시사회를 개최한다.

티켓은 지난 8일 오전 10시 50분 판매가 시작된지 4분 만에 모두 팔렸다. 관계자는 “젝스키스의 20주년 기념 콘서트에서의 감동을 또 다시 느끼고 싶은 팬들의 기대감 덕분인 것 같다”며 “이번 특별 시사회에서는 젝스키스의 무대 인사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별 시사에서 선보이는 ‘젝스키스 에이틴’ 스크린X 버전은 3면 스크린에 펼쳐지는 공연장의 생생한 모습을 통해 실제 공연장에서 보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정면 스크린의 앵글을 넘어 좌우 벽면에 펼쳐진 무대의 확장된 모습도 볼 수 있으며 팬들에게 둘러싸인 현장감까지 느낄 수 있다.

CGV에서는 ‘젝스키스 에이틴’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포토티켓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젝스키스 에이틴’ 관람 후 지정된 이미지로 포토티켓을 출력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젝스키스에이틴 #스크린X #세븐틴후속에이틴)를 달아 업로드하면 총 10명을 선정해 젝스키스 멤버 단체 싸인 브로셔(5명), 포스터(5명)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