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참가자들 ‘셀프 메이킹’ 티저 영상 공개… ‘대박 조짐’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사진제공=KBS2 '더유닛'

사진제공=KBS2 ‘더유닛’

KBS2 ‘더유닛’ 참가자들이 직접 찍은 3차 경연 미션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을 통해 음원 발매 미션을 알린 ‘더유닛’은 3차 경연 미션을 위해 초호화 작곡가 군단이 참여한 ‘유닛B’ ‘유닛G’만의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이어 이를 엿볼 수 있는 ‘셀프 메이킹’ 티저 퍼레이드 영상을 선보였다.

먼저 ‘유닛G’의 ‘셀프 메이킹’에는 복고미 넘치는 소녀들의 모습을 담은 ‘코스모스(COSMOS)’, 제목을 활용한 코믹함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포코포코(POCO A POCO)’, 몽환적인 섹시미가 인상적인 ‘체리 온 탑(Cherry on top)’, 멤버들의 릴레이 Q&A로 곡을 표현한 ‘달콤해’, 시간이 멈춘 듯 독특한 연출로 아련함을 표현한 ‘올웨이즈(Always)’가 담겼다.

‘유닛B’는 스쿨룩을 입고 다양한 캐릭터를 설정한 ‘퀘스천(Question)’, 자신들의 진심을 전하는 인터뷰를 담은 ‘마이 스토리(My Story)’, 제목처럼 소유권을 주장하며 웃음을 유발한 ‘내꺼’, 사우나에서 한껏 폼을 잡은 채 멋짐을 드러낸 ‘올 데이(All Day)’, 마치 한 편의 아트 필름같은 ‘노 웨이(No Way)’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이들의 신곡에는 아이코닉사운즈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 원더키드, 김승수, 서재우, V.O.S의 멤버 최현준, MAJORIG(메이저리그), BreadBeat(브래드비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미션 1위 팀에게는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홍원기, 이기백이 연출하는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될 기회가 주어진다.

‘셀프 메이킹’ 티저 영상 속 참가자들의 진짜 무대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더유닛’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유닛’의 3차 국민 유닛 투표는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사이트 티몬에서 참여 가능하다. 남, 녀 참가자 64명 중 각각 3명을 선택할 수 있다. 투표 결과를 통해 파이널 무대에 오를 멤버가 결정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