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2월 3일 단독 팬미팅 개최… 군입대 전 팬들 만난다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이현우 / 사진제공=콘텐츠와이

이현우 / 사진제공=콘텐츠와이

배우 이현우가 입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현우는 오는 2 3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2018 Lee Hyun Woo Fan Meeting “Hyun Woo Inside”’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이현우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임과 동시에 2005 데뷔 현재까지 사랑을 보내준 오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자리다.

소속사 콘텐츠와이는이현우가 그동안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갖고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했다 “군입대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해 남다른 열의로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현우는 드라마공부의 ’ ‘아름다운 그대에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영화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뷰티 인사이드’ ‘연평해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연평해전 통해서는 휴스턴국제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또 음악 프로그램 MC, 컬래버레이션 음원 작업드라마 OST 참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현우는 이번 팬미팅에서 그동안의 작품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하고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현우의 단독 팬미팅 ‘2018 Lee Hyun Woo Fan Meeting “Hyun Woo Inside”’ 예매는 오는 12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