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정, ‘이런 꽃 같은 엔딩’ 단독 포스터 공개…대기업 신입사원 역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호정 '이런 꽃같은 엔딩' 포스터 / 사진제공=YG케이플러스

이호정 ‘이런 꽃같은 엔딩’ 포스터 / 사진제공=YG케이플러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는 이호정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단독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8일 이호정의 ‘이런 꽃 같은 엔딩’ 단독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런 꽃 같은 엔딩 (이하 꽃엔딩)’은 결혼을 소재로 한 로맨스 드라마로, 결혼을 앞둔 20대 청춘들의 고민과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풀어내며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국내 웹드라마 최초로 시즌 당 ‘억’ 단위 조회수로 화제가 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1, 2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 준비한 작품이며, 특유의 감성적인 연출과 솔직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 전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 중 이호정은 대기업 신입사원으로 모두에게 사랑 받는 한소영 역을 맡았다. 똑똑하고 현실적인 커리어우먼의 당찬 모습을 그리면서도 사랑에 빠진 귀엽고 순수한 여성의 모습을 함께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호정은 YG 케이플러스 모델로 패션계와 연예계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세련된 마스크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핫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이호정은, 영화 ‘청년경찰’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얼굴 없는 보스’, ‘이런 꽃 같은 엔딩’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대세 행보를 밟고 있다.

이호정이 출연하는 ‘이런 꽃 같은 엔딩’은 오는 11일부터 매주 목, 토요일 오후 7시 공식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방영되며, 첫 화는 9일 오전 10시 옥수수를 통해 선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